본문 바로가기

Speed in my life/Speed in Race

Ferrari Scuderia Jacket in Hi-Tech Fabric Rot

 

 

F1 열심히 보게 되면서….

몇가지 취미를 가지게 되었는데…

 

  1. RC
  2. F1 레이싱 게임
  3. Ferrari 관련 상품 수집

 

입니다. 그러고 보니 와이프가 좋아 할만한 하나도 없네요…-_-

어쨌건… 페라리 정품 스토어에 메일 수신을 걸어 두고 있었는데…

 

 

이게 2 정도 세일을 쎄게 합니다.

아마도 쎄일 기간에 구입해 건… 사용하지 않는다면, 국내에서 되팔아도 남을 만큼 탐나는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전에는 한해 지난 레플리카 팀웨어를 60% 세일을 했는데…

이번에는 Last lab 이라는 행사명으로 50% 세일을 하는 군요…

 

 

그런데… 이번 행사의 특징은 100 유로가 넘으면, 무료 배송이라는 겁니다.

무료 배송? 해외에도? 설마….

테스트 삼아 배송을 구매 시도를 보니… USD 39 약간 넘는 그러니까… 한국 돈으로 4만원 가량의 배송비가 무료네요…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관세가 적용되는 직구 규모가 15만원 정도 되니… 1유로가 1.3 USD…

그래서… USD 145 정도면 면세에 배송료까지 면제되는 좋은 상황인데….

그래서 찾았습니다…

 

오올….

 

지름신 강림....

 

USD 135 가격이 있네요….

배송료가 면제니 실제 구매 가격은 -USD 90 정도… 뙇....

 

거기다, 관세 면제 커트라인에 바로 아래!!!. 지름신이 강림해 버렸네요…

리플리카는 원단이 약간 답답한데다, 로고가 너무 화려해서 입고 다니기도 만만치 않고, 손상우려도 있고…

 

 

 

 

서울까지 배송임에도.. 배송료 USD 39.45

 

거기다 날씬한 유럽의 차도남을 기준으로 한지라…

약간 안에 입으면.. 좀 껴서… 한치수 위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팀웨어 레플리카 처럼 너무 페라리 F1 팬만을 위한 것이 아닌지라…

입고 다니기에도 크게 문제가 없을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일하지 않는 제품과 비교해도.. 별로 안 꿀려요...^^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이태리 제품인데다… 국내 브랜드 정품과 비교해도 그렇게 품질이 떨어지지 않네요….

I am Eagerly waiting for you….^^